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도소년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
그는 현재 열여섯 살의 어린 나이로 인도 소년이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아난드는 점성수를 이용해 예언을 하는데 몇 해 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정확하게 예언하며 예언가로서 크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아난드가 내놓은 예언이 여러 차례에 걸쳐 적중하면서 그는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2019년 8월 아난드는 이렇게 예언했다.
전 세계가 2019년 11월 이후 큰 재난을 겪게 될 것이다.
그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될 나라는 중국이다.
아난드가 비 예언을 내놓았을 때는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이었다.
그런데 그로부터 몇 개월 후 그의 예언처럼 전 세계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큰 재난을 겪게 되었다.
그 후 아난드는 2020년 3월에서 4월 경에는 전 세계로 확산되어 위기가 정점에 달하게 될 것이다라고 예언했다.
그리고 이 예언 또한 적중하며 현실이 되었다.
이후에도 아난드는 변이 바이러스의 출연과 그 시기 비트코인의 상승과 하락 경제 상황 기후 재난 전쟁 등에 대한 예언을 적중시켰다.
이와 같이 그의 많은 예언들이 현실로 나타나면서 많은 이들은 아비냐 아난드의 예언에 큰 관심을 가지고 귀를 기울인다.
그런데 아비냐 아난드가 최근 미래에 대해 여러 가지 예언을 내놓았다.
목차
1. 2022년 인도소년 예언
2. 2023년 인도소년 예언
1) 바이러스 해방
2) 세계 3차대전(핵전쟁)
3) 동아시아의 변화
4) 대한민국의 미래
1. 2022년 인도소년 예언
특히 그중에는 대한민국에 대한 예언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럼 바난드의 예언을 들어보자 이 바이러스와 경제 예전에 아난드는 이천이십이 년의 주식시장은 매우 암울할 것이라고 예언한 바 있다.
그리고 아난드는 암호화폐와 주식 시장에 대해 이런 예언도 내놓았다.
그동안 성장해 온 암호화폐에 대해 미국을 비롯해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강력한 규제가 이루어질 것이다.
주식시장의 시세 조정도 추적당하게 된다.
내가 사는 인도에서는 금융 네트워크를 제어할 준비가 되어 있다.
반동이 크고 많은 거품이 붕괴에 가까워질 것이다.
만약 그의 예언처럼 거품이 붕괴된다면 경제는 큰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2. 2023년 인도소년 예언
1) 바이러스 해방
그런데 아난드는 2023년에 대해서는 이렇게 예언했다.
2023년 4월부터는 바이러스에서 벗어나서 모든 사람이 정상적인 삶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세계 경제는 대호황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2) 세계 3차 대전(핵전쟁)
전쟁과 제3차 세계대전 최근 전쟁이 발발하며 전 세계적인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그런데 아난드는 지금 벌어지고 있는 전쟁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다.
2022년 3월에서 4월은 지정학적으로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다만 현시점에서 제3차 세계대전이나 핵무기 등을 이용한 대전쟁은 벌어지지 않는다
아난드는 이번 전쟁이 전 세계적으로 크게 번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보았다.
하지만 아난드는 이어 제3차 세계대전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예언을 내놓았다.
앞으로 10년 이내 특히 2029년에서 2032년 사이에 제3차 세계대전이 시작될 확률이 높다고 본다 이때 목성과 토성의 위치가 정반대가 되어 세계 대전이 일어나기 쉽다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면 지구의 모습이 변하고 세계의 지도가 바뀌게 될 것이다.
제3차 세계대전은 지구의 모습이 변하고 세계의 지도가 바뀔 정도로 극심한 전쟁이 될 것이라는 예언이다.
만약 이 예언대로라면 제3차 세계대전은 핵전쟁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3) 동아시아의 변화
아비냐 아난드는 동아시아 지역의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예언을 내놓았다. 2030년대에는 동아시아에 큰 혼란이 찾아올 것이며 그 시작은 서쪽일 것이다. 동아시아는 우리나라가 포함되어 있는 지역이다.
그리고 동아시아의 영토 대부분은 중국이 차지하고 있다. 또한 예언에서 말한 동아시아의 서쪽은 바로 중국의 서쪽 지역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서쪽으로부터 혼란이 시작된다는 예언은 곧 중국의 서쪽 지역에서 혼란이 시작된다는 의미이다.
중국의 가장 서쪽 지역에는 키베트 자치구와 위구르 자치구가 위치해 있다.
이 두 지역은 중국에서 가장 독립 열기가 강한 지역이며 현재도 많은 갈등과 논란이 있는 곳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은 이 예언이 중국의 서쪽에 위치해 있는 티베트와 위구르 등 소수민족의 독립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보고 있다. 또 한편에서는 소수 민족의 독립으로 시작하여 결국 중국이 분열하게 되는 것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다.
4) 대한민국의 미래
아난드는 우리나라의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예언했다. 21세기 중반 대한민국이 초강대국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한국은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고 그 부력을 전 세계에 떨치게 될 것이다.
21세기 중반이라면 대략 2050년 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기에 대한민국이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고 초강대국이 된다는 예언에 대해 많은 이들은 남북한이 통일을 이루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강대국으로 거듭나는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거기에서 더 나아가 한반도가 통일된 이후 우리가 잃어버린 간도 일대의 땅을 되찾게 되는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간도 지역은 현재 중국의 연변 조선족 자치주와 러시아 연해주 지방의 일부를 포함한 땅으로 넓은 면적이다.
조선시대에는 간도를 우리나라 땅으로 여겼다. 또한 조선 후기와 일제 강점기에는 한반도에 많은 이들이 간도로 이주하였으며 간도의 땅을 개간하여 농사를 짓고 그 땅에서 살았다.
이에 대한제국은 조정에서 간도 관리사를 파견하는 등 우리나라 영토로 인식하고 영유권을 주장했던 지역이다.
하지만 이후 의산흑약으로 대한제국의 외교권을 빼앗아간 일본이 청나라와 간도 협약을 맺게 되고 우리는 이 땅을 잃게 된다.
그래서 일부에서는 예언에서 말하는 한국이 잃어버린 영토가 바로 이 간도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특히 앞에서 아난드는 2030년대에 동아시아에 큰 혼란이 벌어질 것이라고 예언했는데 그 예언처럼 중국에 혼란이 벌어지고 이로 인해 중국이 분열된다면 한국이 간도를 되찾는 것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고 여기는 이들이 많다.
그리고 일부에서는 간도뿐만 아니라 옛날 고구려와 발해의 영토였던 만주 일부 지역까지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지금까지 인도소년 아난드의 예언을 살펴보았다. 하지만 그 어떤 위대한 예언자라 할지라도 그 예언이 모두 적중할 수는 없다. 그러므로 아난드의 예언 또한 모두 맞는 것은 아니다. 아난드의 예언 중에는 빗나간 예언도 많다. 아난드는 2020년에 미국과 이란 인도 파키스탄이 참여한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했지만 이러한 일은 벌어지지 않았다. 또한 2021년 2월에는 경제 위기와 같은 대형 재난이 벌어질 것이라고 예언했지만 이 또한 빛나간 예언이 되었다. 그러니 인도소년의 예언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노스트라 다무스, 바바반가 유명한 예언가들 예언 #세계 3차대전
'기타 잡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공통점 정리 #초등학생 공부 잘하는법 (1) | 2023.01.17 |
---|---|
노스트라 다무스, 바바반가 유명한 예언가들 예언 #세계 3차대전 (0) | 2023.01.17 |
인류의 마지막 전쟁 예언서 #나치가 불태워 버린 예언 (0) | 2023.01.17 |
말 잘하는 사람들의 공통적 특징 #말잘하는법, 말잘러, 일잘러 (0) | 2023.01.16 |
나는 말 잘하는 사람일까? 말 잘하는 법 #말 못하는 사람 특징 (1) | 2023.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