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지식

중국 사도인의 정확한 2023년 예언#미스테리#예언

by $$&&## 2023. 1. 2.

중국 사도인이 남긴 2023년에 관한 예언과 적중률

 

전 세계의 그 어떤 예언보다 화제로 떠오른 예언
바로 중국의 신비로운 예언자 사도인이 남긴 예언인데 사도인이 남긴 예언이 2022년 8월에 무섭게 적중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022년 3월에는 또다시 사도인이 나타나 새로운 예언을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중국에는 옛날부터 사 도인이라는 존재가 있었습니다.
사도인이란 글자 그대로 풀이하면 [赊(외상으로) 판매하다 사 刀 칼 도 人사람 인]으로 칼을 외상으로 파는사람이라는 뜻이 됩니다. 사도인들은 칼이나 가위 농기구등을 가지고 다니면서 판매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물건 값을 바로 받지 않고 대신 장부에 구매자의 이름과 주소를 적어둡니다. 그러고는 물건을 산 사람에게 의미심장한 예언 하나를 남겨 줍니다. 그리고 그 예언이 실현되었을 때 다시 나타나 물건 값을 받아 갑니다.

 

 

사도인예측이미지
사도인예측이미지

 

그런데 사도인이 남긴 예언은 무서울 정도로 정확하게 적중했기 때문에 중국의 많은 사람들은 사도인의 예언을 중요하게 여겨왔다고 합니다.

 

 

사도인들이 전해주었다고 알려진 예언은 청나라 시기 쌀값의 폭락 

1979년 중국 지도자였던 덩샤오핑의 미국 방문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과 그로 인한 우한지역 봉쇄 , 2021년 중국 허난 지역의 대홍수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도인들이 남긴 놀라운 예언들이 알려지며 중국에서 '사도인'은 미스터리 한 예언자 혹은 도인과 비슷한 의미로 인식된다고 합니다. 중국의 많은 사람들은 도를 닦은 도인들이 미래의 위험을 경고하기 위해 사도인의 모습을 하고 마을로 내려와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이라고 믿는데요. 또한 일부에서는 사도인이 신선, 혹은 인간과 아주 가까운 산신들이 아닌지 추정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최근 사도인의 예언은 다시한번 적중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2021년 7월경 후베이성과 허난성의 경계부근, 한 남자가 길을 가다가  칼과 가위를 파는 행상을 만났는데 요즘에는 이런 행상을 보기 어려운 터라 신기하게 여기며 다가갔다. 그런데 사도인은 그에게 칼을 팔면서 이런 말을 함께 건넸다고 합니다."내년 8월에 눈이 내리면 다시 와서 돈을 받아가고 눈이 오지 않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집으로 돌아온 그는 자신이 겪은 일에 대해 아들에게 말했고 그의 아들은 인터넷에 이에 관한 글을 올리게 됩니다.

그러자 이 이야기는 중국 전역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많은 이들은 이 예언에 대해 여러 해석을 내놓았는데요.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 핵폭발로 인한 방사능 낙진, 화산폭발로 인한 화산재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2022년 8월 중국 날씨
2022년 8월 중국 날씨
2022년 8월 중국 날씨1
2022년 8월 중국 날씨1

 

2022년 8월에 정말로 사도인의 예언처럼 중국의 일부 지역에는 계절에 맞지 않게 눈이 내렸고, 이는 기상이변으로 여겨지며 화제를 낳았습니다. 그런데 이렇든 사도인의 예언이 적중하면서 많은 이들은 놀라움과 함께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사도인들이 전해준 예언 중에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미래의 예언들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그 예언은 총 2가지인데 하나는 사도인이 1990년대에 남겼다고 알려진 예언이고 나머지 하나는 2022년에 나타난 사도인이 새롭게 남긴 예언입니다.

 

사도인이 남긴 예언

 

첫번째

1990년대 사도인이 한 마을에 나타났다.
그는 20개가량 되는 칼을 사람들에게 외상으로 팔면서  말했다
"만두가 땅에 떨어져도 개조차 먹으려 들지 않을 때 다시 와서 수금하겠소."그 후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개는 사람들이 아끼는 애완동물이 되었고 대략 2000년 이후에는 대부분의 애완동물이 고급사료를 먹게 되었다.
그러자 이 무렵 사도인이 다시 마을을 찾아왔다. 마을 사람들은 사도인이 지난번의 외상값을 받으러 온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사도인은 뜻밖의 말을 꺼냈다."이번에는 장부를 결산하지 않겠소. 대신 사람과 개가 만두를 서로 빼앗아 먹으려고 할 때, 다시 와서 수금하겠소."
그가 떠난 후 마을 사람들은 그의 말을 곰곰이 생각해 보았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두려운 예언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사람과 개가 서로 만두를 빼앗아 먹으려고 할 지경이라면 지독한 식량위기는 기근이 발생한다는 뜻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두 번째

2022년 3월 19일 한 남자가 길을 가던 중에 칼장수를 보게 되었다. 마침 그는 칼을 사려고 했었기 때문에 칼장수에게 다가가 칼을 고른 다음 가격을 물었다. 그러자 사 도인이었던 칼장수는 이렇게 대답했다."이 칼은 외상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이다음에 붉은 배가 가라앉아 나쁜 사람들이 죽고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게 되는 때가 오면 돈을 받으러 다시 오겠습니다."그 말을 들은 남자는 의아해서 그게 도대체 언제냐고 다시 물었다. 그러자 사도인은 이렇게 대답했다. "늦어도 다음 해 12월입니다. 그 이후에는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사도인은 예언에서 붉은 배가 가라앉아 나쁜 사람들이 죽고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게 되는 때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붉은 배는 과연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가장 많은 이들이 내놓은 의견은 '붉은 배'가 현재 중국을 지배하고 있는 공산당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공산당1
공산당1
공산당2
공산당2

 

붉은색이 중국 공산당을 상징하는 색깔이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붉은색이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공산당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예언은 중국 공산당이 무너지면서 이와 함께 공산당을 이끌던 이들이 죽음을 맞게 되는 것이라고 해석하는 의견이 가장 지배적입니다.

 

러시아의 붉은광장
러시아의 붉은광장

 

한편 일부에서는 러시아의 붉은 광장 또한 러시아의 상징이니 만큼 붉은 배가 러시아, 혹은 러시아의 핵잠수함을 뜻하는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알려진 사도인의 모든 예언이 중국에 대한 내용이었던 것만큼 이 예언 또한 중국에 대한 것으로 해석해야 한다고 반박하기도 합니다. 또한 예언에서는 이때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다고 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중국 공산당이 무너질 때 대란, 쿠데타, 무력을 이용한 시위 진압등이 벌어지면서 중국의 선량한 시민들이 많이 희생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있습니다.

 

 

 

사도인의 예언이 다시 한번 적중한다면 2023년 12월 까지는 어떠한 일이 벌어지게 될 것이라는 뜻인데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예언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도인들은 아주 옛날부터 사람들 사이에 나타나 중대한 예언을 전해 주었지만 그 정체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사도인들이 남기고 간 예언이 모두 적중했다고 전해지는 만큼 상당수의 사람들은 이 두 가지 예언 또한 이루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믿고 있다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재미로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노스트라 다무스, 바바반가 유명한 예언가들 예언 #세계 3차대전

 

노스트라 다무스, 바바반가 유명한 예언가들 예언 #세계 3차대전

노스트라 다무스, 바바반가의 세계 3차 대전 예언 점성가이자 의사 그리고 예언가였던 노스트라다무스 살면서 수많은 예언을 남긴 그는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놀라운 예언가라고 불리기도

sea86.tistory.com

인도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 예언 #인도소년 예언

 

인도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 예언 #인도소년 예언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도소년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 그는 현재 열여섯 살의 어린 나이로 인도 소년이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아난드는 점성수를 이용해 예언을 하는

sea86.tistory.com

인류의 마지막 전쟁 예언서 #나치가 불태워 버린 예언

 

인류의 마지막 전쟁 예언서 #나치가 불태워 버린 예언

나치가 불태워 버린 예언서? 무슨 내용일까? 체코와 독일의 국경에는 유럽의 녹색 지붕이라고 불리는 울창한 산림 지대가 있습니다. 바로 바이에른 숲인데요. 천팔백삼 년 남루한 차림의 사내가

sea86.tistory.com

 

댓글